한국장학재단, 국민소통 고객만족 공청회
한국장학재단, 국민소통 고객만족 공청회
  • 김민정 기자
  • 승인 2023.10.30 19: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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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이 경주 라한셀렉트호텔에서 열린 2023년 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공청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듀프레스 김민정 기자] 한국장학재단은 30일부터 31일까지 경상북도 경주시 라한셀렉트호텔에서 ‘2023년 국민소통 강화를 위한 고객만족 공청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청회는 한국장학재단 대내외 이해관계자 간 소통채널을 통해 대국민 소통·서비스 개선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한국장학재단 사업 담당자와 상담센터 관리자 등 약 50명이 참석했다.

공청회에서는 장학, 취업연계, 학자금 대출 등 주요 사업에 대한 맞춤형 고객서비스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시간과 함께 상담센터 현장 의견을 자유롭게 청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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