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통이 큰 기출 시리즈 & 링크랭크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진학사, 통이 큰 기출 시리즈 & 링크랭크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
  • 김민지기자
  • 승인 2017.03.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업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3월 신학기를 맞아 최근 5개년 수능 기출 문제와 해설을 한 권에 수록한 기출서 ‘통이 큰 기출 시리즈’와 영어단어집 ‘링크랭크’의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1용 전국연합과 수능기출 교재로 구성되어 있는 ‘통이 큰 기출 시리즈’는 국어, 영어, 수학가형, 수학나형 등 총 7권으로 구성되었으며, 단계별 난이도로 구성된 문제와 함께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100인의 저자의 상세하고 풍부한 해설을 담았다. 또한, 학습일을 기록하는 칸이 있어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문제와 연계된 개념이 함께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른 학생들의 실력과 자신의 실력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문제마다 정답률도 제시했다. 타 기출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시리즈별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새롭게 개정된 ‘링크랭크 영단어 시리즈’는 교과서는 물론 학력평가와 수능에 빈도 높게 출제되는 필수어휘를 테마별로 구분, 마인드맵으로 링크하며 외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시험 빈출 중요성에 따라 우선순위를 정하여 암기할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복습할 수 있도록 유료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통이 큰 기출 & 링크랭크 교사용 증정 이벤트’는 네이버 대표카페 황인영 영어카페(http://cafe.naver.com/maljjang2)에서 진행되며, 카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네이버 밴드 화이트라벨(http://band.us/#!/band/63775840)로 접속해 댓글을 남기면 ‘통이 큰 기출’은 선착순 100명, ‘링크랭크’는 선착순 300명에게 각각의 교사용 교재를 증정한다(단, ‘링크랭크’는 착불). 본 이벤트는 4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문의: 1544-7715)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