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로 영어를 배워요’ 충북국제교육원 ‘Fun! Fun! Movie English’ 프로그램 운영
‘영화로 영어를 배워요’ 충북국제교육원 ‘Fun! Fun! Movie English’ 프로그램 운영
  • 최희윤 기자
  • 승인 2020.08.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교육청 전경
충북교육청 전경

[에듀프레스 최희온 기자] 충청북도국제교육원 남부분원이 9월 4일까지 옥천군 관내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18명을 대상으로 ‘영화와 함께하는 온라인 Fun! Fun! Movie English’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24일부터 시작된 이번 프로그램은 당초에 옥천군 관내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대상으로 소규모 분원 통학형 프로그램 총 2개를 운영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추세에 따라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다.

참가자들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를 통해 실제 영미 문화권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생활영어 표현과 영어권 문화 차이를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모든 수업은 줌(Zoom) 프로그램을 활용한 소그룹 형식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화상 교육으로 이뤄진다.

개인별 수준을 고려한 각종 영어 어휘 및 표현 익히기와 간단한 소품 제작 등 다양한 과제를 위한 수업 자료는 우편을 통해 비대면으로 학생 각 가정에 전달된다.

사명기 원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즐겁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여 국제사회를 주도하는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