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교육, 신개념 초중등 진로 체험교육 인기
와이즈교육, 신개념 초중등 진로 체험교육 인기
  • 장재훈 기자
  • 승인 2021.05.24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IoT, 자율주행차, 로봇, 드론, VR, 코딩 등 미래교육 체험
와이즈교육이 마련한 진로교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AI활용 미래교육 체험을 하고 있다.
와이즈교육이 마련한 진로교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AI활용 미래교육 체험을 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춘 신개념 초중등 교육 전문회사 와이즈교육이 미래의 직업 및 기업 환경의 변화에 맞춰 새롭게 설계한 초·중등 진로 및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출시, 전국 초중고를 대상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 108개의 직영지국을 운영하고 있는 와이즈교육은 2020년에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전국 800여개 학교에서 신개념 진로 직업체험을 실시하여 큰 성과를 낸 바 있다.

와이즈교육의 진로 직업 체험프로그램은 그동안의 진로 프로그램과 달리 미래에 등장할 새로운 직업을 탐색하는 것이 특색이다.

KT와 협업으로 개발된 AI 프로그램의 경우 KT의 AI 서버와 연동하여 AI 비서 및 각종 AI 기기를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하며 미래 AI 전문가를 꿈꾼다.

실제 작년에 와이즈교육의 AI 진로 교육을 실시한 서울경수중학교는 “아이들이 미래 AI 시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됐다”면서 올해에는 2, 3학년까지 확대 실시하고 있다.

윤지원 본부장은 “자율주행차, VR코딩, 앱 인벤터, 드론 등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콘텐츠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체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