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교육청 인사] 평생진로국장 함혜성..교육장엔 조영상, 조용훈, 유인숙, 백정흠 물망
[서울시교육청 인사] 평생진로국장 함혜성..교육장엔 조영상, 조용훈, 유인숙, 백정흠 물망
  • 장재훈 기자
  • 승인 2021.02.05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프레스 장재훈기자] 서울시교육청 3월 1일자 교육전문직 및 교원 인사가 5일 발표된다. 이번 인사는 4급 이상 교육전문직 상당수가 교체가 예상돼 인사 폭이 클 전망이다.

관심을 모은 교육전문직 인사에서 평생진로교육국장에는 함혜성 성동광진교육지원청 교육국장이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교육장에는 초등의 경우 평생진로교육국장에서 물러나는 백정흠 장학관이 강서양천교육장으로 자리를 옮길 것으로 보인다.

중등에서는 북부, 성동광진, 강남 교육장이 교체 대상이다. 후임에는 조영상 용산고 교장과 조유인숙 창덕여중 교장, 조용훈 본청 체육건강문화예술과장이 물망에 올라있다.

조 교장은 본청에서 학생생활교육과장을 지낸 바 있다. 유 교장은 본청 학생자치담당장학관을 거쳐 그린스마트 스쿨 모델학교로 꼽히는 1호 미래학교 창덕여중 교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조용훈 체육건강문화예술과장은 영남중, 수명중 교장을 거쳤다. 동계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가 크다.

서울시교육청은 이날 오후 교육전문직원 및 교장·교감 인사내용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