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송파교육지원청, ‘강동송파 Stay Strong 청렴 챌린지’ 캠페인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강동송파 Stay Strong 청렴 챌린지’ 캠페인
  • 장재훈 기자
  • 승인 2020.06.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송파 Stay Strong 청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양희두 강동송파교육장과 홍보 포스터및  온-청렴 슬로건.

‘강동송파 Stay Strong 청렴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양희두 강동송파교육장과 홍보 포스터및 온-청렴 슬로건.

서울강동송파교육지원청은 15일부터 2주간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학생 학부모 시민과 함께하는 강동송파 캠페인을 실시한다.

‘흔들리지 말아라’ 혹은 ‘강하게 버티자’라는 뜻을 가진 ‘Stay Strong’단어를 넣은 청렴 문구로 엠블럼을 제작, 강동송파교육지원청 카카오톡 채널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을 전 국민이 힘을 모아 이겨내자는 긍정적인 취지로 시작됐다. 특히 청렴에 대한 학생, 학부모, 교직원, 일반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 유도를 위한 비대면 참여형 캠페인이다.

교육지원청은 가짜뉴스 배포 및 마스크 사재기 등 각종 부패행위를 예방하고 일상 속 청렴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봄으로써 청렴문화 향상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희두 교육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치지 않고 함께 힘내자는 뜻의 ‘Stay Strong 청렴 챌린지’에 적극 동참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소한 이벤트이지만 한 명, 두 명, 세 명, 동참하는 숫자가 늘어날수록 청렴문화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생활화되고, 코로나19 위기도 거뜬히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