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현 서울디지털대교수, ‘패션디자이너와 브랜드스토리’ 책 출간
이지현 서울디지털대교수, ‘패션디자이너와 브랜드스토리’ 책 출간
  • 장재훈 기자
  • 승인 2019.11.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현 교수 출간 ‘Fashion Designer & Brand Story’
이지현 교수 출간 ‘Fashion Designer & Brand Story’

이지현 서울디지털대 이지현 교수가 본인의 인기 강좌 ‘패션디자이너와 브랜드스토리' 교과목명을 바탕으로 한 책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한 ‘Fashion Designer & Brand Story’에서는 1부 브랜드와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 2부 디자이너들과 그들의 브랜드를 모두 25장으로 나누어 25개의 패션 브랜드와 46명 디자이너의 패션 스타일이 담겨있다.

다양한 국적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현대 패션 스타일에 영향을 준 패션 브랜드와 그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을 고루 다뤄, 패션 분야의 필독서로 평가된다.

저자 이 교수는 “이 책을 통해 패션 전공학생들에게는 미래의 패션 디자인을 예측할 수 있는 자료가 되고 패션을 전공하지 않는 비전공자는 패션에 관한 기초 상식과 교양으로 전공에 관계없이 패션의 매력에 빠져보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이 외에도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패션창업’, ‘패션전문강사’, ‘패션크리에이터’로 구성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