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길영 세븐에듀 대표, 코트라 주최 에듀테크 세미나에서 강연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 코트라 주최 에듀테크 세미나에서 강연
  • 장재훈 기자
  • 승인 2019.11.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가 에듀테크 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가 에듀테크 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세븐에듀&차수학 대표 차길영은 지난 30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산업지원통상자원부와 코트라 주최로 열린 ‘커넥트 이노베이션 코리아 2019 (Connect Innovation Korea·CIK)’ 에듀테크 세미나에서 강연했다고 밝혔다.

차 대표는 이날 학생 맞춤형 인공지능(AI) 수학문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며 어댑티브 러닝을 통한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학습을 강조했다. 또한 인공지능에 의한 사회, 데이터가 곧 자본인 사회가 도래되고 있는 시점에서 에듀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미래의 수학 교육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맥그로힐에듀케이션 아시아 총괄대표 조셉 청((Joseph Chong)은 에듀테크 산업 세계시장 동향에 대해 말했으며 이어 엘리스 김재원 대표가 해외 S/W 교육 플랫폼 진출 시도 사례에 대한 이야기를, 아마존 AWS 코리아 이주연 부장은 클라우드 AWS 해외 및 국내 에듀테크 고객 사례와 에듀테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말했다.

에듀테크는 교육(Education)과 기술(technology)의 결합으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차세대 교육을 의미한다. 주요 기술에는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빅데이터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