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맘껏 즐기세요~"
The-K호텔서울,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맘껏 즐기세요~"
  • 장재훈 기자
  • 승인 2019.05.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야외에서 즐기는 The-K호텔서울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도심 속 야외에서 즐기는 The-K호텔서울 분수광장 바비큐 비어 파티.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에서 다양한 바비큐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바비큐 비어 파티를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

더케이호텔서울 바비큐 비어 파티에서는 LA갈비구이, 숯불닭갈비구이, 모듬소시지구이 등 특급호텔 주방장이 직접 구워 주는 라이브 그릴 요리를 즐길수 있다.

또 후라이드 치킨, 토마토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볶음밥, 초밥&롤, 깐쇼새우, 중화야채구이, 계절과일 3종, 스낵류 3종 등 총 3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

아울러 스페셜 플레이트 메뉴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취향에 따라 맛보는 즐거움을 누릴수 있다.

더케이호텔서울은 립아이 스테이크와 양갈비로 구성된 A 플레이트는 3만원, 찹스테이크와 왕새우, 관자의 B 플레이트는 4만5000원, 랍스타테일과 전복, 왕새우, 소시지로 구성된 C 플레이트는 5만원에 판매한다.

바비큐 비어 파티는 5월 10일부터 9월 28일까지 오후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되며 일요일, 월요일, 우천시 운영하지 않는다.

그 외에도 6월 6일과 7월 30일부터 8월 3일, 추석연휴인 9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휴장된다.

바비큐 비어파티 가격은 월~목요일은 성인 1인 4만2000원(VAT포함)이며, 양갈비, 매콤 제육 구이 메뉴가 추가된 금~토요일, 공휴일은 성인 1인 4만8000원(VAT포함)이다.

소인은 요일 상관없이 2만7000원으로 운영되며, 한국교직원공제회원, K멤버십회원, 호텔 투숙객, 20인 이상 단체고객, 서초구민은 10%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BBQ Beer Party 오픈 기념으로 5월 한달 동안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BBQ 이용권을 특별가 3만7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용권 사용기간은 BBQ Beer Party가 끝나는 9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바비큐 비어 파티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바비큐 가든 패키지도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은 일반실 1박과 BBQ 비어 파티 2인 쿠폰이 제공되며, 패키지 가격은 부가세 포함 19만원이다.

BBQ 비어 파티 패키지 고객에게는 우첼로, 더파크 이용 시 15% 할인의 특전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