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고 입장문 전문, "쌍둥이 퇴학 절차 밟는 중.. 성적 0점 처리"
숙명여고 입장문 전문, "쌍둥이 퇴학 절차 밟는 중.. 성적 0점 처리"
  • 장재훈 기자
  • 승인 2018.11.1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프레스 장재훈기자] 시험지 유출 의혹에 휩싸인 숙명여고가 12일 입장문을 내고 쌍둥이들에 대한 퇴학 절차를 밟고 있으며 성적도 0점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숙명여고는 이날  "본 사건으로 인해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졸업생 여러분께 심려를 끼치고 학교에 대한 신뢰에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은 입장을 내놨다.

다음은 숙명여고 입장문 전문이다.  

본 사건으로 인해 학생들과 학부모님들, 졸업생 여러분께 심려를 끼치고 학교에 대한 신뢰에 상처를 드린 것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국민 여러분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죄드립니다.

본교는 본 사건을 수사해 온 수사기관 및 그에 대한 법원의 판단을 존중하여, 교육청 및 전문가의 자문과 학부모회 임원회의의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쳤으며, 학업성적관리위원회와 선도위원회의 의결을 통해 전 교무부장 자녀들의 성적 재산정(0점처리) 및 퇴학을 결정하는 절차를 밟고 있으며, 교육감 및 교육청과 협의하여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절차에 따라 전 교무부장의 파면을 징계위원회에 건의할 예정입니다.

본교는 이번 일을 계기로 철저한 학사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에 다시 한 번 국민 여러분께 사죄드립니다.

2018.11.12. 숙명여자고등학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