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대학교, 특수분야 교원 직무연수 실시
한국골프대학교, 특수분야 교원 직무연수 실시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8.08.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전국 체육수업 관련 초·중등교원 및 교육전문직을 대상으로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3박4일간 총 30시간으로 골프 베이직과정, 골프 챌린지과정 직무연수를 교내 골프연습장과 정규 골프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지난 2013년부터 하계방학기간 동안 다양한 골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연수가 교원들의 단순한 취미나 여가활동이 아닌 학생의 교육 및 지도를 위한 기량 연마에 목적을 두고있다.

골프 챌린지과정에 참여한 홍인석교사(성문고)는 “지루한 강의중심 연수가 아닌 숏 게임장, 드라이빙레인지 등 최고의 골프연습시설과 필드연수까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연수가 학생 지도에 큰 도움이 되었고,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골프대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골프대학교는 다음 달 10~28일 내년도 신입생 수시모집한다. 대상은 골프경기지도과와 골프경영과, 골프코스조경과, 2019학년도에 신설한 골프재활과 등 4개 학과.

선발기준은 수능 성적에 관계없이 학교생활기록부와 심층면접이다. 또 원주MBC & 한국 골프대학교 골프 최고위과정과 주말을 이용해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MOM과 함께 하는 GOLF CAMP"도 실시하고 있다. 신청 및 문의는 (033-810-104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