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의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라운지톡과 수시 FINAL 설명회'에 초대합니다"
"한국외대의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라운지톡과 수시 FINAL 설명회'에 초대합니다"
  • 정성민 기자
  • 승인 2018.08.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HUFS, 총장 김인철)는 8월 10일 13시 서울캠퍼스 미네르바 콤플렉스 오바마홀에서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라운지톡(Lounge Talk) & 수시 FINAL 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외대는 2019학년도 수시모집을 앞두고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한국외대 전공의 특장점과 졸업 후 진로, 수시모집 지원전략 등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라운지톡(Lounge Talk)은 '글로벌 경제를 주도하는 한국외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외대가 외국어뿐 아니라 외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에 정통한 인재를 양성함으로써 글로벌 경제를 주도한다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박지혜 한국외대 입학처장을 비롯해 강준영 중국어통번역학과 교수, 제성훈 노어과 교수 등이 라운지톡(Lounge Talk)에 참여한다.

박지혜 입학처장은 "한국의 대표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는 전체 인력의 33%만 한국 본사에서 근무한다. 나머지는 인도, 러시아, 자카르타 등 해외 법인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현지 상황까지 잘 아는 전문가가 필요하다"면서 "한국외대는 이런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수시 FINAL 설명회에서는 ▲자기소개의 띵작(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 바로 알기) ▲논술 답안지 훔쳐보기(논술 출제경향 및 채점기준 해설) ▲어서와, 면접은 처음이지?(모의면접) ▲1대1 입시상담(당일 현장접수 선착순 100명)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외대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adms.hufs.ac.kr)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외대 입학사정관실(02-2173-2305, 212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