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북스,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초급’ 출간
파고다북스, 장위안의 ‘이까짓 중국어 초급’ 출간
  • 에듀프레스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6.01.1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의 어학 전문 출판사 파고다북스(www.pagodabook.com)가 이까짓 중국어 초급 스텝 1~3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파고다 중국어 대표 강사 장위안과 파고다 언어교육연구소가 공동 집필한 이까짓 중국어의 세 번째 시리즈로 중국어회화 전문 학습 교재다.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 4~5문장씩 학습하도록 했다. 생활 중국어 표현은 물론 생소한 중국어 문형까지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또 중국 현지에서도 이질감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유행어, 신조어, 관용 표현들을 수록했다.

 

본 교재 이외에 ▲중국어 발음과 우리말 문법 설명이 담긴 독학자 전용 MP3 CD ▲말하기뿐만 아니라 쓰기 능력 향상을 위한 ‘간체자 쓰기 노트’ ▲본 책의 핵심 내용을 집약한 ‘단어장’을 함께 제공한다.

 

파고다북스 이근필 본부장은 “발음, 한자, 성조, 문법 등 우리말과 다른 중국어 구조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에 출간한 초급 레벨은 거의 모든 중국어 문형을 배울 수 있어 말하기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북스가 2015년 3월에 출간한 에세이 형식의 ‘이까짓 중국어 입문가이드’는 예스24, 교보문고와 알라딘 등 주요 서점의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또한, 이까짓 중국어 입문 및 초급은 전국 대학 및 학원의 중국어 강의 교재로 사용될 예정이다. 파고다북스는 2월 중 이까짓 중국어 중급 레벨을, 6월에는 고급 레벨을 출간할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