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따뜻한 차 한잔으로 등교 맞이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 따뜻한 차 한잔으로 등교 맞이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6.01.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ieu(아듀) 2015! 웰컴(Welcome) 2016!" -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교장 조영회)는 지난달 31일 학생들이 일년 동안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해 준 것에 대한 감사함과 2016년에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는 마음을 담은 유자차를 직접 만들어 학생들이 등교하는 정문에서 나누어 주며 등교 맞이를 가졌다.

교사들은 2015년을 보내며 사랑의 등교맞이 행사의 일환으로 “애들아, 사랑해! 2015년 수고했어! 소중하고 특별한 너의 2016년을 응원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2015년의 마지막 날 추진했다.

이들은 직접 만든 유자차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문구를 새긴 컵을 제작,  학생들에게 따뜻한 유자차를 제공하기 위해 화로를 직접 제작하여 장작불에 물을 끓이는 정성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미와 사랑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깜짝 행사에 학생들도 발길을 멈추고 선생님들과 차를 나눔으로써 사제 간의 정을 돈돈히 느낄 수 있는 장이 됐다.

 광주자연과학고등학교의 "Adieu(아듀) 2015! 웰컴(Welcome) 2016!" 사제동행 차 나눔 행사는 선생님들의 자발적인 마음에서 시작된 작은 시작이었지만 학생들이 선생님들에게 다시 나누는 장이 됨으로써 학생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