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2018년 1학기 개강 이벤트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 2018년 1학기 개강 이벤트
  • 김민지기자
  • 승인 2017.11.1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오는 12월28일 2018년 1학기 첫 개강을 맞아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무료 학습설계와 온라인 자격증 강좌를 이벤트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IT특성화 학위취득 전문기관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정보보호학, 정보통신공학,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학 등 학위취득을 위한 과정을 운영하며 100%온라인 수업으로만 취득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IT관련 학위취득이 가능한 국내에 몇 없는 대표기관이며, 실무능력까지 배울 수 있는 오프라인 학원 “KG아이티뱅크” 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학위취득과 스킬까지 동시에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공과목 온라인 이수를 포함하여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증 취득 시 학위 취득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이에 맞춰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수강생의 자격증취득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처리산업기사/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2급, 리눅스마스터1급, 네트워크관리사2급 등의 온라인 자격증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KG아이티뱅크 문영우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이 시작되면서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정보보안 등 IT분야가 다시 한번 각광 받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해당 분야로 취업, 이직, 편입 등을 고려하고 있다. 이는 당연한 현상이며 전공자를 우대하는 IT업계 특성상 학점은행제로 학위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추세이다” 라고 말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매학기 평균 이수율 90%이상이며 취업에 도움이 되는 자체특강진행, 철저한 학사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편이다. 또한, 학위취득 이후 대학원 진학연계 과정과 취업정보까지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말 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상담을 받으면 누구나 무료학습설계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